자동차 보험에 가장 저렴한 도시

자동차 보험 업계는 운전자의 나이, 보험에 가입한 자동차의 종류, 신용 기록, 심지어 주차된 차량의 위치와 같은 항목을 포함할 수 있는 몇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요율을 책정합니다.

차고 주소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실 수도 있지만 보험 회사는 귀하가 살고 있는 지역에 따라 위험을 찾습니다. 도난이 심한 지역에 있습니까? 출근길에 피해야 할 움푹 들어간 곳이 있습니까?

Sperling’s Best Places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다음은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기 가장 저렴한 도시입니다. 이 연구는 운전 비용과 주행 마일 수와 관련된 휘발유 비용을 고려했습니다.

1 – 클리블랜드 – 엘리아 – 멘토, 오하이오

클리블랜드 지역은 운전자들이 누리는 낮은 보험료 때문에 1위입니다. 연간 평균 $1,121입니다. 클리블랜드 지역의 휘발유 1갤런 가격은 평균보다 높지만 1위에서 밀려날 정도로 높지는 않습니다.

2 – 밀워키 – 워키샤 – 웨스트 알리스, 위스콘신

Milwaukee 지역은 평균 $1,127 범위에 있는 낮은 연간 보험 비용을 누리고 있습니다. 교통 체증이 심하고 휘발유 1갤런의 평균 가격은 전국 평균보다 높습니다.

3 – 신시내티 – 미들타운, 오하이오

또 다른 오하이오 대도시 지역은 자동차 보험료가 가장 낮은 상위 5개 도시에 속합니다. 신시내티는 자동차 보험 회사가 낮은 비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낮은 부산달리기  자동 절도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하이오 주 미들타운은 1950년대에 National Civic League에서 All-America City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 도시는 교통 체증이 적기 때문에 연료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4 – 콜럼버스, 오하이오

콜럼버스의 연간 평균 보험료는 $1,117입니다. 이 도시는 교통 혼잡이 제한적이며, 이는 평균 운전자의 연료비가 더 저렴함을 반영합니다. 콜럼버스는 오하이오주의 주도이자 기술적으로 발전된 도시로 의료 및 정보 분야의 최고 산업이 있습니다.

5 – 솔트레이크시티, 유타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는 교통이 매우 편리한 도시로 혼잡이 제한적이며 1갤런의 휘발유 비용이 전국 평균보다 저렴합니다. 솔트레이크시티는 상위 4개 도시보다 자동 절도 비율이 높기 때문에 상위에서 떨어집니다.

평균 자동차 보험료가 높은 도시에 거주하든 1위 수도권 거주자이든 항상 자동차 보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연간 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Business